원서접수
applications accepted
학위과정 원서접수 방법
-
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 PC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 접속 후 [원서접수] 클릭
-
화면 좌측 상단의 [로그인 및 회원가입] 클릭 후 팝업창에서 [회원가입] 클릭 (기존 가입자는 5번으로 이동하여 개인정보 및 사진 수정/확인)
-
[회원유형] 선택 ▶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 [동의함] 체크 후 확인 ▶ 휴대폰 또는 아이핀 [본인인증] ▶회원가입 절차 진행
-
수강생 개인 정보 입력(3번 단계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진행됨)
※ 3번 단계인 포털회원 가입은 완료되었으나, 4번 미래인재교육원 수강생 정보 입력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
재 로그인 하여 ▶ [수강생정보입력] - [정보입력] 메뉴를 클릭하여 정보 입력 -
[My(학생)홈] - [개인정보조회] 메뉴에서 [사진등록] 클릭 후 팝업창에서 사진등록 (원서접수 시 반드시 사진 업로드 필요)
-
[수강신청] - [원서접수] 클릭 후 [지원과정] 팝업창에서 지원하고자 하는 ①연도, ②학기를 선택하고
③과정구분에서 ‘학점은행제’ 선택 후 조회 클릭 ▶하단에서 원하는 세부과정을 선택한 후 확인 클릭 -
원서접수 내용을 다시 확인 (지원과정 반드시 확인)한 후 접수 클릭 ▶ 시스템메시지 확인
원서 출력
[원서접수현황] 탭에서 [출력] 클릭 시 출력 가능
※ 출력한 원서는 입학서류와 함께 제출(실기 전형을 실시하는 과정 지원자는 수험표 본인 소지)
접수 상태 확인
[원서접수현황] 탭의 [접수현황] 항목에서 원서 접수 상태 및 전형 합격 여부 확인 가능
※ 전형 합격 여부는 합격자 발표일 부터 확인 가능합니다.
접수 취소
[원서접수현황] 탭에서 [취소] 클릭 시 접수취소 가능